기사 (19건)
[Regional BN]
브랜드노믹스®…굿뜨래® 매출 대비 브랜드 가치 비중, 삼성전자®보다 2.8배 높아
신동호 기자 | 2024-01-11 00:11
[Regional BN]
횡성군 브랜드노믹스® 전략 6…’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라’
신동호 기자 | 2023-09-07 13:25
[Regional BN]
횡성군 브랜드노믹스® 전략 5…’핵심을 확장하라’
신동호 기자 | 2023-08-31 00:13
[Regional BN]
횡성군 브랜드노믹스® 전략 3…’브랜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라
신동호 기자 | 2023-08-17 17:40
[Regional BN]
횡성군 브랜드노믹스® 전략 2…’브랜드 체계를 정립’하라
신동호 기자 | 2023-08-10 20:25
[Brand new]
강원도에서 떠오르는 브랜드 52...브랜딩그룹™
원혜정 기자 | 2023-02-28 19:35
[Regional BN]
굿뜨래® 브랜드노믹스®…온라인 쇼핑몰 오픈으로 가속화
신동호 기자 | 2022-12-22 00:00
[Brand review]
국민 필독서…익스텐드 마인드(The Extended Mind)
신동호 기자 | 2022-12-19 23:29
[Brand review]
브랜딩 필독서…”마케터를 위한 상표상식”
신동호 기자 | 2022-08-15 00:15
[Brand hot]
‘부여 관광두레사업’ 임지선 피디…지역 브랜드노믹스® 선도
원혜정 기자 | 2021-11-29 22:43
[Brand hot]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무단사용 관리 필요
신동호 기자 | 2021-02-06 00:00
[Regional BN]
굿뜨래® 브랜드노믹스®(Brandnomics®),,,2020년 매출 약 2,358억원
신동호 기자 | 2021-01-07 17:30
[Brand note]
대한민국 최초 43,,,“굿뜨래페이®”
김진덕 기자 | 2020-12-06 00:00
[Brand hot]
굿뜨래를 닮은 ‘~뜨레’ 시리즈 농산물 공동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을까?
신동호 기자 | 2019-07-16 06:30
[Brand note]
브랜드 육성,,,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
원혜정 기자 | 2019-06-27 06:30
[Brand note]
전국 지자체 농산물 개별브랜드,,,이제는 육성에 투자해야 한다
신동호 기자 | 2019-04-16 06:30
[Brand note]
한국의 농산물 공동브랜드,,,강력한 브랜드를 육성하라
신동호 기자 | 2019-04-14 06:30
[Brand note]
전국 지자체 농산물 공동브랜드 보유 1위,,,원주시
신동호 기자 | 2019-04-13 06:30
[Brand hot]
단풍미인과 순천미인 중 누가 더 미인일까?
신동호 기자 | 2019-04-11 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