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노믹스®…넷플릭스® 오리지널 상품, GS25® 출시
브랜드노믹스®…넷플릭스® 오리지널 상품, GS25® 출시
  • 신동호 기자
  • 승인 2023.10.0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플릭스® 시청자를 사로잡기 위해 GS25®와 다양한 상품 출시

브랜드 경영의 진수는 브랜드로 추가 수익을 창출하는 브랜드노믹스® 효과를 누리는 것이다.

세계 1위 오티티(OTT) 플랫폼 브랜드 넷플릭스®가 1만7000개의 편의점을 운영중인 GS25®와 손잡고 새로운 상품을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처럼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오리지널 상품으로 팝콘, 핫도그, 맥주, 믹스넛, 오징어튀김 등이다.

넷플릭스®는 식품 브랜드 확장을 통해 정성적으로는 브랜드 인지고 제고, 오감 자극 경험 제공의 효과가 있다. 경제적으로 브랜드 로열티를 통한 추가 수익이 얻을 수 있다.

GS25®에서 판매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튀김/사진=브랜드타임즈®
GS25®에서 판매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튀김/사진=브랜드타임즈®

GS25®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출시한 상품은 넷플릭스® 시리즈 및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 했다.

두 브랜드는 협업을 통해 GS25®는 국내 1100만 명이 넘는 넷플릭스®의 회원들을 고객으로 늘리고, 넷플릭스는 팬들에게 오감 자극 경험 제공하고자 기획 되었다.

대표 상품은 콤보 팝콘으로 시리즈 정주행(몰아보기) 트렌드에 맞게 일반 봉지 팝콘 대비 5배 많은 대용량으로 만들었다. 이 외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때처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넷플릭스® 제주 라거 맥주’, 안주로 먹을 수 있는 ‘넷플릭스® 핫도그’,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튀김’ 등도 출시 했다.

GS25®에서 판매 중인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사진=브랜드타임즈®
GS25®에서 판매 중인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사진=브랜드타임즈®

상품도 상품이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넷플릭스®의 핵심 이미지인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로고타입이 그대로 적용된 패키지다.

한편, 넷플릭스®는 이번 상품을 출시를 계기로 브랜드를 보호하기 위해 올 7월 7일에 29류, 30류, 32류, 33류, 41류, 43류에 상표를 출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