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번 구운 참숯과 저온숙성 고기의 환상 조합
‘숯성고기™’는 경기도 시흥시청 근처에 있는 소문난 맛집이다.
브랜드는 제품 차별화의 핵심인 저온숙성 웻에이징으로 만든 숙성고기와 두 번 구운 참숯을 조합해 직관적으로 의미를 유추할 수 있게 표현했다.

‘숯성고기™’는 명품 건조숙성 고기다. 자연상태에 존재하는 효모를 발효 유도한 드라이 에이징과 온도와 습도가 정확하게 설정된 저온숙성고에서 웻에이징((습식 숙성/Wet Aging): 육류 숙성 방식의 일종)을 통해 차별화된 숙성고기와 두 번 구운 참숯 화로에서 구워지는 고기에 베인 숯향으로 완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브랜드는 참숯과 저온숙성이라는 확장 아이덴티티를 네임과 디자인에 일관성 있게 표현했다.
브랜드 네임은 두 번 구운 참숯과 저온숙성고기라는 특성을 조합해 만들어 제품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연상할 수 있다.
브랜드 디자인도 참숯의 불꽃에 돼지가 연상되는 형태로 디자인해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했다.
브랜드 컬러 빨강은 숯불과 숙성된 고기의 색을 의미한다.
브랜드 로고타입은 명조체는 펜으로 정성스럽게 글씨를 쓰듯이 음식에 정성을 다한다는 의미를 상징한다.

한편, ‘숯성고기™’에 별미로 제공하는 수구레가 일품이다.
수구레란 소가죽 껍질과 소고기 사이에 있는 단백질로 씹을 수록 고소하며 탄력이 있어 식감이 매우 좋은 특수 부위다. 술안주로 얼큰한 수구레전골 인기가 만점이다.

‘숯성고기™’ 대는 “푸짐하며 가성비가 좋다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완벽한 맛을 제공하기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