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브랜드를 보유한 ㈜푸드나무®의 2023년 매출은 1097억 원(연결재무제표 기준)이다.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해 대명사 브랜드가 되어 이룬 성과다.
브랜드는 플랫폼 서비스의 확장 아이덴티티(Extended Identity)를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해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을 높였다.

랭킹닭컴®은 국내 최초 2011년 7월 20일 닭가슴살 제품의 순위를 매겨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를 하려는 목적으로 론칭한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이다.
2013년 법인으로 전환한 ㈜푸드나무®는 2018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비즈니스는 닭가슴살을 넘어 다이어트 식품 및 Ai식단 서비스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2024년 기준 누적 회원 수가 300만 명을 달성했다.
현재 27개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닭가슴살 랭킹 카테고리가 따로 개설되어 있어 판매 중인 닭가슴살 제품들의 순위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랭킹닭컴’ 닭가슴살 제품의 순위를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께 확장 아이덴티티로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 콤비네이션 마크는 ‘킹’위에 왕관을, ‘닭’의 모음 “ㅏ’를 숫자 ‘1’ 형태로 표현해 최고’, ‘최초’, ‘No.1’의 의미를 디자인했다. 또한 시각적으로 ‘닭’의 가독성을 높여 서비스를 쉽게 인지하게 했다.
컬러는 최고를 상징하는 ‘검정’과 ‘맛’을 상징하는 ‘빨강’으로 표현했다.
로고타입 고딕체는 ‘신뢰’, ‘현대적’, ‘단순’한 이미지를 나타냈다.

한편, 푸드나무®는 재무악화로 어려움을 겪다 2024년 10월 7일 최대주주가 김영문, 김영완 전 대표에서 온힐파트너스로 변경됐다. 온힐파트너스가 인수한 푸드나무 주식은 600만주(지분율 42.86%)로 90억원에 인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