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의 전문성이 연상되는 연음화 표현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것은 브랜드 네임이다.
방역 서비스 브랜드 “자바조 방역”은 모든 해충과 바이러스를 잡아준다는 의미를 브랜드 네임으로 표현했다.
‘자바조’ 방역은 대전에 있는 소독과 해충방제 전문 서비스 브랜드다. 대전지역 외 충청도 전 지역에 방역을 책임지고 있다. 바퀴벌레, 쥐, 먼지다듬이, 개미 등등 모든 해충을 방제 및 예방 소독을 전문으로 서비스해드리고 있다.
브랜드 네임 ‘자바조’는 해충과 바이러스를 ‘잡아줘’를 연음화 시켜 방역 서비스 브랜드라는 뜻을 직접 연상할 수 있게 표현했다.
스타트업, 창업 기업처럼 규모가 작거나 단일 제품이나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는 대기업 보다 더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쉽게 연상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개발하고, 지역에서 1등 브랜드가 되는 것이 첫 번째 목표가 되어야 한다
‘자바조’는 서비스를 직접 연상되는 브랜드로 정체성과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