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의 제왕 호랑이와 하늘의 제왕 독수리의 운명의 한판, 승리는 호랑이
아시안컵 4강 전이 오늘밤 12시에 치러진다. 4개 팀은 국가의 승리를 위해 싸우지만,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선수들 유니폼에 부착된 어떤 스포츠 브랜드가 승리하느냐다.
자연계에서 호랑이는 땅의 제왕이며, 독수리는 하늘의 제왕이다. 하지만 땅에서는 치러지는 승부에서는 대한민국 호랑이 나이키®가 요르단 독수리 야코®를 이길 것으로 보인다.
호랑이 나이키®가 독수리 야코®를 꺾어 버릴 듯
나이키®(NIKE®)는 미국에서 1964년 1월 25일 설립되었다. 현재 전 세계 스포츠 용품 시장에서독보적 1위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 나이키®(NIKE®)는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이다. 심볼마크 스우시 마크는 승리의 여신 날개에서 탄생했다.
야코®(JAKO®)는 1989년 설립된 독일의 스포츠 패션 및 장비 제작 기업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은 독일의 소도시 슈타헨하우젠(Stachenhausen)을 흐르는 야크스트(Jagst)와 코허(Kocher)라 불리는 두 강 앞 글자를 줄여 만들었다.
한편, 대한민국에서 '야코'는 '콧대'를 속되게 이르는 말로 통용되고 있다.
오늘 경기에서 대한민국은 요르단의 야코(콧대)를 납작하게 만드는 승리를 할 것으로 기대 된다.
Tag
#아시안컵
#4강전
#대한민국
#요르단
#KOREA
#JORDAN
#호랑이
#독수리
#붉은악마
#나이키
#NIKE
#야코
#JAKO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차두리
#클리스만
#쿠팡플레이
#티비엔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