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 세계에서 캥거루는 호랑이 상대가 되지 못해
아시안컵 8강 전이 오늘 치러진다. 8개 팀은 국가의 승리를 위해 싸우지만, 정작 가장 큰 관심은 어떤 브랜드가 승리하느냐다.
자연 생태계에서 캥거루는 호랑이 상대가 되지 못한다. 분명히 대한민국 호랑이 나이키®가 호주의 캥거루 나이키®를 이길 것으로 보인다.
오늘 경기 최후의 승리는 나이키!
나이키®(NIKE®)는 미국에서 1964년 1월 25일 설립되었다. 현재 전 세계 스포츠 용품 시장에서 독보적 1위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 나이키®(NIKE®)는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이다. 심볼마크 스우시 마크는 승리의 여신 날개에서 탄생했다.
한편, 나이키®는 인터브랜드®에서 2023년 평가한 전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중 9위며, 브랜드 가치는 53,773($ million: 2월 2일 환율기준, 71조 1,954억 5,200만 원)로, 2022년 매출 13,315($ million)보다 4배나 높다.
Tag
#아시안컵
#8강전
#대한민국
#호주
#KOREA
#AUSTRALIA
#사커루
#캥거루
#붉은악마
#호랑이
#나이키
#NIKE
#인터브랜드
#브랜드가치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쿠팡플레이
#티비엔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