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비전 21세기 초일류 기업 네임과 디자인으로 표현
기업이미지 형성에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 브랜드 네임이다.
아진엑스텍™은 2000년 12월 변경한 아진전자산업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 네임이다. 당시 기업의 비전이었던 “21세기 초일류기업”에 맞춰 기업 브랜드를 변경했다.
1995년 설립 5년 동안 업계에서 쌓은 브랜드 신뢰도, 인지도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새로운 비전에 맞게 모체상호 “아진”은 유지, 업종 “전자산업”만 변경하는 전략을 선택해 코스닥 시장 상장해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기업 브랜드 아진엑스텍™은 기업 이념을 표현한 한자 “아진(亞: Supreme, Most, 進: Advance, Progress), 업종(첨단산업인 전기전자), 제품(초소형 부품산업인 반도체, 로봇 제어기, 모터제어칩, 모션컨트롤 등)의 의미를 담아냈다.
모체 브랜드 네임 “아진”에 “최상의, 뛰어난, 두드러진”의 영문 “Excellent”, 첨단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인 ‘Technology”를 합성해 기업의 비전 “21세기 초일류 기업”을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 워드형 심벌마크는 AJINEXTEK의 영문 첫 글자 A.X.T 의 조합을 바탕으로 간결하면서 미래지향적으로 디자인 했다.
또한 반도체칩의 회로도를 시각화해 반도체 관련기업이라는 특징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끊어지지 않고 연결된 문자 A.X.T는 기업의 영속성과 발전을 상징하며, 심벌마크의 청색(AXT Blue)은 아진엑스텍의 첨단기술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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