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임 개발 방법 중 동음이의어는 재미 요소가 더해져 빠르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아이디어®(EYEDEAR®)는 안경 전문 매장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 아이디어®(EYEDEAR®)는 영어 단어 아이디어(Idea)와 동음이의어다. 제품으로서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재미와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을 높였다.

안경 전문 매장 브랜드 아이디어®(EYEDEAR®)의 아이덴티티는 트렌드(Trend), 패션(Passion), 문화(Culture)다. 고객 한 분 한 분의 감성에 맞는 안경을 찾아 주며, 안경의 스타일로 새로움과 삶의 즐거움이 찾아들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상징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아이디어®(EYEDEAR®)는 동음이의어 이이디어(Idea)를 활용해 제품으로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아이디어(Idea)는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외래어에 가까운 영어 단어로 ‘발상(생각, 방안, 계획)’, ‘감(인상, 생각)의 뜻이다.
브랜드 디자인 심볼마크는 제품으로서 아이덴티티인 안경에 과학적 이미지 바코드, 고객감동의 느낌표를 복합적으로 결합해 표현했다.
브랜드 컬러 검정은 최고 제품, 최고 서비스를 상징하는 검정을 적용했으며, 로고타입은 고딕체로 현대적 이미지를 표현했다.

한편, 아이디어®(EYEDEAR®) 안경은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내 눈에 맞는 고품질의 안경을 선택할 수 있는 토탈, 하우스 브랜드 전문 매장이다.
최고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을 가지고 있다.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안경을 선정해 아름다음을 찾아주는 차별화된 특별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