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의원®…’가의원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가의원®…’가의원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 신동호 기자
  • 승인 2025.04.27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차별적 이미지 구축

가의원®은 사람들의 일상 속 심신 관리에 대한 필요를 충족 시키기 위해 일상 속 주변환경, 먹고 마시는 일, 건강을 챙기는 활동,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하는 장승코퍼레이션에서 한의사가 만든 건강관리 브랜드다.

수 많은 의료 경험과 연구활동을 토대로 과거로부터 이어져온 건강 관리 문화, 경험적 비방들을 현대과학기술로 재해석해 현대적인 건강식품, 약차 등의 제품이 있다.

가의원체®는 다양한 가의원®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개발한 전용서체다. 한의원이라는 전통을 기반으로 하지만 젊은 소비자 고객을 고려해 현대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서체는 다양한 제품의 패키지, 홈페이지, 기타 홍보물에 일관되게 적용해 호평을 받고 있다.

가의원® 소개 사진/사진=장승코퍼레이션
가의원® 소개 사진/사진=장승코퍼레이션

가의원체® 컨셉은 소비자가 신뢰하는 ‘전통과 현대’다. 한의학의 전통화 경험, 이를 재해석한 현대과학 이미지를 표현했다.

서체는 다양한 매체의 사용성을 높이고 가독성을 극대화한 한글 2350자, 영문 94자, 특수문자 986자의 명조체 2종이다.

가의원체® 특징/사진=브랜딩그룹®
가의원체® 특징/사진=브랜딩그룹®
가의원체® 2종/사진=브랜딩그룹®
가의원체® 2종/사진=브랜딩그룹®

한편, 가(家)의원® 가(家)은 한의학의 개별 체질 맞춤 건강관리 문화를 기반으로 현대인의 문화와 건강에 도움되는 부분을 현대 과학 기술로 재해석 및 연구하여 탄생한 브랜드다. 개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맞춤으로 질병의 예방하고 심신心身의 건강을 다스리는 일을 하고있다

브랜드 네임 가(家)의원®의 家(집)은 “집 밖 멀리 있는 곳 에서만 건강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 집안 일상 속에서 질환을 예방하고 스스로 심신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만든다는 의미”다.

가(家)의원® 전문연구개발진들은 개개인 체질 맞춤으로 건강관리를 해왔던 수많은 의료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AI 기술과 접목하여 스스로 심신心身의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