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의원®은 사람들의 일상 속 심신 관리에 대한 필요를 충족 시키기 위해 일상 속 주변환경, 먹고 마시는 일, 건강을 챙기는 활동,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하는 장승코퍼레이션에서 한의사가 만든 건강관리 브랜드다.
수 많은 의료 경험과 연구활동을 토대로 과거로부터 이어져온 건강 관리 문화, 경험적 비방들을 현대과학기술로 재해석해 현대적인 건강식품, 약차 등의 제품이 있다.
가의원체®는 다양한 가의원®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개발한 전용서체다. 한의원이라는 전통을 기반으로 하지만 젊은 소비자 고객을 고려해 현대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서체는 다양한 제품의 패키지, 홈페이지, 기타 홍보물에 일관되게 적용해 호평을 받고 있다.

가의원체® 컨셉은 소비자가 신뢰하는 ‘전통과 현대’다. 한의학의 전통화 경험, 이를 재해석한 현대과학 이미지를 표현했다.
서체는 다양한 매체의 사용성을 높이고 가독성을 극대화한 한글 2350자, 영문 94자, 특수문자 986자의 명조체 2종이다.


한편, 가(家)의원® 가(家)은 한의학의 개별 체질 맞춤 건강관리 문화를 기반으로 현대인의 문화와 건강에 도움되는 부분을 현대 과학 기술로 재해석 및 연구하여 탄생한 브랜드다. 개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맞춤으로 질병의 예방하고 심신心身의 건강을 다스리는 일을 하고있다
브랜드 네임 가(家)의원®의 家(집)은 “집 밖 멀리 있는 곳 에서만 건강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 집안 일상 속에서 질환을 예방하고 스스로 심신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만든다는 의미”다.
가(家)의원® 전문연구개발진들은 개개인 체질 맞춤으로 건강관리를 해왔던 수많은 의료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AI 기술과 접목하여 스스로 심신心身의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