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세분화와 폐쇄성의 법칙으로 인지도를 높인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기극찬®은 ㈜와이에이치컴퍼니에서 운영하는 배달삼겹 전문가맹 브랜드다. 전문가가 엄선하는 최고의 식자재로 회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 고기극찬®은 ‘배달삼겹’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고, 체계적인 매장분석과 매장관리로 지속적인 매출을 극대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기와 반찬에 반하다. 배달삼겹 전문 가맹 브랜드 고기극찬®은 경기도 성남시에 가맹 본사를 두고 있는 ㈜와이에이치컴퍼니에서 운영하고 있다. 2022년 기준 전국에 126개의 가맹점이 있다. 직영점은 없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2020년 08월 12일 가맹점 최초 등록을 했다.
브랜드 고기극찬®은 최고 품질의 고기를 사용에 소비자가 삼겹살과 반찬을 극찬한다는 의미를 담아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BI)은 게슈탈트의 “폐쇄성의 법칙”을 적용한 손글씨(캘리그라피) 돼지의 형태를 표현했다. 독특한 형태의 브랜드 디자인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을 넘어 인지도를 확실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고기극찬® 관계자는 “식육처리기능사 전문가가 엄선한 최고급 고기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배달삼겹을 대표하는 대명사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그러면서 “최소비용의 투자로 최고수익을 창출해 회사와 가맹점이 상행할 수 있도록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