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1525세대의 취향을 반영, 그들이 선호하는 맛과 디자인 등을 적용한 ‘꼬깔콘 PLAY’를 론칭했다.
‘꼬깔콘 PLAY’는 최근 1인가구 증가 등의 영향으로 소용량 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를 고려, 한 손에 쥐기 쉽도록 포장 형태를 미니 봉 타입으로 설계했다. 봉지 입구가 좁은 만큼 입 안에 털어 먹기 간편하여 손으로 집어 먹으면서 과자가 묻는 것을 기피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기존 대비 약 60% 크기로 소용량인 만큼 가격도 2/3 수준으로 낮춰, 가성비를 따지는 요즘 소비 트렌드와도 부합된다.
‘PLAY’ 라인을 론칭하면서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인 ‘꼬깔콘 PLAY'는 제품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고려, 영화관 팝콘, 생일파티 고
이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