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깊은 뜻이 브랜드 86…’나프레티®(Nafrety®)’, 파라제주 화장품 브랜드
이렇게 깊은 뜻이 브랜드 86…’나프레티®(Nafrety®)’, 파라제주 화장품 브랜드
  • 김진덕 기자
  • 승인 2025.06.07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랜드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조어로 표현

나프레티®(Nafrety®)는 제주 아열대약초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브랜드 파워 강화를 통해 소비자 신뢰도를 구축해 부가가치 창출을 극대화해 아열대약초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탄생했다.

브랜드는 제주 아열대챡초의 핵심 아이덴티티(Core Identity) 3가지를 함축해 네임, 디자인, 패키지, 일관성 있게 포현하고, 소비자에게 커뮤니케이션으로 전달하고 있다.

파라제주® 바디워시, 샴푸, 마스크팩 브랜드 나프레티®(Nafrety®)/사진=파라제주®
파라제주® 바디워시, 샴푸, 마스크팩 브랜드 나프레티®(Nafrety®)/사진=파라제주®

제주도는 세계생물권보전지역, 세계자연유산 등재와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참여로 세계에서도 인정해주는 청정자연 지역으로 인식이 되어 있다.

아열대약초는 제주에서 자라는 다양한 약초로 약효가 일반 약초보다 높은 것을 알려져 있다.

나프레티®는 제주의 아열대약초를 원료로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3가지 핵심 아이덴티티를 함축한 조어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 나프레티®(Nafrety®)는 ‘자연의, 자연 그대로의, 가공하지 않은’의 영어 Natural과’ 신선한, 싱싱한, 건강한, 맑은’의 Fresh에 ‘안전, 믿을 수 있는’의 safety를 합성한 조어다. 아열대약초의 가장 중요한 기준인 친환경, 신선함, 안전성을 표현한 것으로,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약초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건강을 안전하게 지켜 신뢰감을 주겠다는 의미다.

브랜드 디자인 콤비네인션 마크는 제주도 청정지역의 약초 잎을 형상화하여 신선함과 안전함을 강조해 디자인했다.

브랜드 컬로 녹색은 제주의 청정한 아열대약초를 의미하며, 다양한 약초를 그라데인션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타입은 청정 자연의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손글씨 형태로 디자인했다.

파라제주® 바디워시, 샴푸, 마스크팩 브랜드 나프레티®(Nafrety®) 디자인/사진=파라제주®
파라제주® 바디워시, 샴푸, 마스크팩 브랜드 나프레티®(Nafrety®) 디자인/사진=파라제주®

한편, (주)파라제주글로벌(이하 파라제주)는 신비의 섬 제주의 비옥한 땅과 청정바다에서 자란 원료들로 피부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만드는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 브랜드다. 제주의 풍요롭고 깨끗한 자연을 담아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아나는 피부를 선사하겠다는 비전을 의미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