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요기관: 재단법인 경기도문화의전당
- 입찰마감: 2019/08/06 17:00
- 공동수급불허
- 입찰마감: 2019/08/06 17:00
- 공동수급불허
1. 사 업 명 : 경기도문화의전당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리뉴얼 용역
2. 사업목적
가. 현 경기도문화의전당 브랜드 진단 및 브랜드 체계 정비
나. 재단법인 20주년과 레퍼토리 시즌제 극장화에 앞서 브랜드 경쟁력 강화
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내부 구성원간 공유 및 내재화해 조직 역량 강화
3. 사업내용
가.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90일
나. 사업예산 : 금118,000,000원(금일억일천팔백만원) - 부가세 포함
다. 사업범위 및 추진방향
- 경기도문화의전당 브랜드 전략 개발
(전당 미션과 비전에 맞는 목표 이미지 도출, 브랜드 전략 수립)
- 브랜드 디자인, 매뉴얼 등 브랜드 요소 일괄 정비 및 개발
- 실질적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한 브랜드 전략 내재화
- 경기도 산하기관이자, 문화예술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분명히 하고 세련되면서 도 명확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브랜드 개발 추진
라. 기관 네이밍 변경 현안(2건)
- 현재 기관명 ‘경기도문화의전당’, 예술단명 ‘경기도립국악단’ 변경 검토 중
- 변경 여부와 새로운 네이밍은 내부 협의로 결정
- C.I. 개발은 확정된 기관명으로 진행해야 함
라. 제안 심사
- 일 시 : 2019년 8월 8일(목) 14시 예정
- 장 소 : 경기도문화의전당 미소도움관 1층 회의실
※ 일시와 장소는 전당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접수 후 개별 통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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