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아이덴티티 리본 문양으로 크리에이티브 펼쳐
- 플라스틱 최대 소비 브랜드, 환경보호 실천 전략으로 이미지 쇄신
- 플라스틱 최대 소비 브랜드, 환경보호 실천 전략으로 이미지 쇄신
소비자 행동 분석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절묘하게 활용한 코카콜라의 환경 캠페이인 호평을 받고 있다.
매년 플라스틱 병 약 1200억 개를 사용하는 세계 최대의 플라스틱 소비 기업으로 유명한 코카콜라가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브랜드로 변화하기 위해 이미지 쇄신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코카콜라는 지난 2007년부터 음료 생산에 사용한 물의 양과 같은 양의 물을 지역사회와 자연에 환원하는 '물 환원 프로젝트'를 전세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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