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마감: 2019/07/08 16:00
- 공동수급불허
ㅇ 과 업 명 :『2019년 스마트콘텐츠 브랜드강화 지원사업』 운영 용역
– (지원대상) 대전에 본사를 두고 스마트콘텐츠* 위주로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
* 스마트콘텐츠 : 스마트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를 통해 사용자에게 편익을 제공할 목적으로 콘텐츠 원형의 표현력과 전달력을 높여 제공되는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
– (지원규모) 총 4개사 내외
– (지원목표) 상표 및 디자인출원 4건, 지원기업 만족도 90점 이상
ㅇ 과업목적
– 고유 디자인‧브랜드 개발을 통한 타 스마트콘텐츠와의 차별화로 기업‧콘텐츠의 대표 브랜드 구축
– 스마트콘텐츠 및 기업의 브랜드가치 상승을 통한 스마트콘텐츠 경쟁력 확보 및 성공가능성 확대
ㅇ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19년 11월 15일 ※ 최종결과보고까지 포함
ㅇ 소요예산 : 31,890,560원(VAT포함)
ㅇ 주요 과업범위 및 내용
– 지원기업(4개사)*별 기업 또는 대표 스마트콘텐츠의 브랜드강화를 위한 브랜드네이밍 및 CI/BI 디자인 개발‧제작
‧ 기업별 기초 및 시장조사, 경쟁사 분석, 내부 문제점 및 현황분석 등 디자인 컨설팅을 통한 개선방안 및 시안도출
‧ 기업 또는 스마트콘텐츠의 브랜드 Identity 도출, 디자인 방향 수립 후 기본 시스템 및 응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제작
– 권리확보를 위한 상표 및 디자인출원(최소 4건 이상) 업무대행 등
* 지원기업은 진흥원에서 선정한 4개사
ㅇ 추진절차
ㅇ 과업산출물 : 최종보고서(디자인 컨설팅 보고서 포함), 기업별 디자인 산출물, 상표 및 디자인 출원서, 기타 산출물 및 수집자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