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마감 : 2019/06/07 12:00
- 공동수급불허
1. 과제 개요
가. 과 제 명 : 2019 디자이너 역량 강화 지원사업 브랜드 컨설팅 운영
나. 과제규모 : 금70,000천원(VAT 포함)
다. 과제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9년 12월까지
라. 과제목적 : 패션디자이너 1:1 멘토링 및 인큐베이팅을 통한 디자이너 역량 강화
2. 주요 과제내용(제안 요청 내용)
가. 추진 배경
-‘2019 디자이너 역량 강화 지원사업“을 통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및 컨설팅 지원을 추진하는 바, 대상 브랜드별 현황 분석을 통한 1:1 맞춤형 브랜드 컨설팅 및 멘토링을 통해 디자이너브랜드의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함.
나. 과업 개요
- 용역명 : 2019 디자이너 역량 강화 지원사업 브랜드 컨설팅 운영
- 주 최 :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 기 간 : 2019년 6월 ~ 2019년 12월 (약 8개월)
- 과업 내용 :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및 졸업디자이너 대상(20개사 내외) 1:1 브랜드 컨설팅 및 멘토링 운영
다. 세부 과업 내용
1) 브랜드 컨설팅
- 대상브랜드 별 현황 및 특성 분석 : 자료 및 인터뷰 조사
- 현황 분석 결과에 따른 브랜드별 컨설팅 플랜 수립
- 컨설팅 진행 리포팅: 컨설팅 플랜 진행 사항 및 브랜드 의견 수렴, 수정방향 수시 확인
- 브랜드별 컨설팅 결과보고서 및 향후 브랜드 운영 방향(비즈니스 모델) 제안
2) 1:1 맞춤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 브랜딩, 상품개발, 글로벌 유통, 세일즈 및 영업, 홍보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와 1:1 맞춤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 20개 브랜드 기준 각 브랜드 별 4회 (총 80회)
- 전문가 멘토 POOL 구성 : 실질적 사업 연계를 통해 브랜드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멘토로 구성 (디자이너 브랜드가 직접 멘토링 POOL에서 선택한 전문가에게 직접 신청)
- 멘토 연결을 위한 CALL 센터 운영 : 스케쥴링 조정 및 도움센터 역할
- 멘토링 후 브랜드 대상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수렴
3) 창업가이드북 제작
- 패션브랜드 창업자 가이드 제작 및 온라인 배포 : Fashion Business ToolKit
- 창업준비부터 해외 바이어 상담까지 브랜드 경영을 위한 단계별 주요 프로세스 설명
4) 기타
- 사업 종료 후 업무 관련사항 정리 및 정산
- 기타 사업 준비 및 진행 관련 연합회가 요청하는 사항 등
3. 용역수행 지침
가. 용역결과물은 용역발주기관의 사전 승인 없이 용역목적 이외에 사용할 수 없고,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수 없음
나. 용역발주기관의 추가검토 및 보완요구가 있을 경우 이를 수용하여야 함
4. 사업자 선정
가. 사업수행자 선정방식: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적용규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회계예규, 2200.04-158-3. 2009.9.21)
다. 제출기한 : 2019. 6. 7(금) 11:00 ~ 12:00까지
라. 제안서 심사기준
- 선정위원회 : 용역심의위원회 구성·운영
- 심사방법 : 선정위원회에서 제안내용을 종합 검토후, 심사기준에 따라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