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원한, 불멸의‘라는 뜻의 ‘eternal’과 ‘동반자’라는 의미를 가진 ‘partners’와의 합성어
- 클라이언트가 믿을 수 있는 든든한 경영지원 서비스의 영원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 표현
- 클라이언트가 믿을 수 있는 든든한 경영지원 서비스의 영원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 표현
브랜드 네임과 디자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중의 핵심이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모든 것을 가장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브랜드가 의미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최고 경영지원 플랫폼 전문기업 이트너스(ETNERS)가 대표적 사례다.
이트너스(ETNERS)는 경영지원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인사•총무 경영지원분야의 일하는 방식을 표준화하고 시스템화하여 클라이언트의 경영혁신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회사다.
회사명 이트너스는 ‘영원한, 불멸의‘라는 뜻의 ‘eternal’과 ‘동반자’라는 의미를 가진 ‘partners’와의 합성어로써, 클라이언트가 믿을 수 있는 든든한 경영지원 서비스의 영원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트너스(ETNERS)의 비전을 표현한 의미는 CI에도 그대로 나타났다.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미를 고객의 그림자처럼 항상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였다.
이트너스(ETNERS)는 브랜드 네임의 의미처럼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프로세스 개발과 개선활동을 통해 국내 최고의 경영지원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지식기반의 친절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과 함께, 완성된 실력의 전문가를 보유하는 '경영지원 플랫폼 전문기업'으로써 꾸준히 변화하고 도약하게 될 이트너스의 미래가 더 기대되는 이유다.
Tag
#이트너스
#ETNERS
#경영지원_플랫폼
#브랜드_아이덴티티
#임각균대표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브랜드노믹스
#Brandnomics
#브랜드네임
#브랜드디자인
#CI
#BI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