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타임즈 원혜정 기자] 건설업체 최초로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 대우건설은 지난 28일 새로운 푸르지오를 공개했다.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은 평창동계올림픽 메달 디자이너로 유명한 SWNA 이석우 대표가 진행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자연이 아니라 자연과 어우러지는 삶이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모던한 삶과 세련된 이미지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고 이번 브랜드 변화의 컨셉을 설명했다.
새로운 브랜드 에센스인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과 BI 컬러 컨셉인 ‘Black is the New Green’을 표현한 전시 공간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푸르지오는 단순한 브랜드 이미지 변화가 아니라, 브랜드 철학부터 상품 전반에 걸친 혁신적인 변화이다. ‘고객과 함께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이라는 회사 비전에 발맞추어 이번 브랜드 개편을 준비했으며, 새로운 브랜드 변화를 가장 먼저 고객과 함께하고자 론칭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새롭게 발표된 푸르지오 브랜드는 4월 분양예정인 단지부터 적용할 예정이며, 입주가 얼마 남지 않은 단지에도 측면 사인에 새로운 BI가 적용되는 등 일부 적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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