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혜택을 상징적으로 표현
헤어스타일은 정말 중요하다. 우리의 자신감과 인상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자신감을 높여주고, 나쁜 헤어스타일은 자신감을 떨어뜨린다. 또한, 우리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헤어스타일이 좋으면 긍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팔방미인 미용실’은 헤어스타일의 중요성과 아름다운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사자성어 브랜드 팔방미인 미용실은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소비자를 더 아름답고 멋지게 잘 꾸며주는 미용실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네이버 검색 결과 현재 팔방미인을 브랜드로 사용하고 있는 곳은 7곳이 있다. 팔방미인미용실, 팔방미인에스테틱, 팔방미인, 팔방미인제이, 팔방미인콩나물, 팔방미인스튜디오, 팔방미인 정보화마을 등이다.
한편, 사자성어 팔방미인(八: 여덟 팔, 方: 모 방, 美: 아름다울 미, 人: 사람 인)은 “어느 모로 보나 아름다운 사람”, “여러 방면(方面)에 능통(能通)한 사람을 비유적(比喩的)으로 이르는 말”, “한 가지 일에 정통(精通)하지 못하고 온갖 일에 조금씩 손대는 사람을 놀림조(--調)로 이르는 말”, “주관(主觀)이 없이 누구에게나 잘 보이도록 처세(處世)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이다.
Tag
#사자성어_브랜드
#고사성어_브랜드
#팔방미인미용실
#팔방미인에스테틱
#팔방미인
#팔방미인제이
#팔방미인콩나물
#팔방미인스튜디오
#팔방미인정보화마을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