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혁신당 조국 대표의 딸 조민씨가 지난 11월 21일 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CEROLABS®)를 론칭 했다.
세로랩스®는 비건화장품으로서 아이덴티티를 제품, 브랜드 네임, 브랜드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에 일관성 있게 표현해 고유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의 딸 조민씨가 비건화장품 브랜드 세로랩스®를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세로랩스®는 이과전공, 의사였던 조민씨가 직접 개발한 글로벌 비건화장품 브랜드다.
자연을 생각하고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클린 뷰티(인체에 안전한 성분(천연은 좋고, 화학은 나쁘다는 이분법적인 논리가 아님)으로 구성된 화장품을 의미) 브랜드다. 연구소에서 과학적으로 입증된 안전하고 깨끗한 성분으로 만든 클린 포뮬러(일반적으로 일정한 성분으로 처방된 화장품)를 지향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친환경 패키징을 통해 지구의 부담을 최소화 하고 있다.

세로랩스® 브랜드 카테고리는 비건화장품이다. 브랜드 하이어라키(Hierarchy) 전략은 회사명과 제품 브랜드가 같은 단일 브랜드로 노출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브랜드는 핵심 아이덴티티 ‘순수’, ‘사람’, ‘친환경’으로 환경, 경제, 사회적 측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지속 가능한 삶과, 모든 생명체가 공존할 수 있게 하여 어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브랜드 네임은 스페인어로 ‘0’, 제로, 무(無), 조금도 없는, 전혀 없는, 전무의 뜻의 세로(Cero)와 실험실을 의미하는 랩스(Labs=‘laboratory’)를 결합해 핵심 아이덴티티 ‘순수’를 함축하고 있다.
브랜드 디자인 워드마크는 글로벌 시장을 고려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순수’의 이미지를 ‘Trade Gothic LT Std’ 서체로 단순하고 간결하게 디자인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브랜드 아이덴티티 ‘순수’, ‘친환경’에 맞게 재활용이 가능한 부재자와 지속 가능한 산림에서 생산한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다.
상표권 확보를 위해 2024년 05월 10일 특허청에 우선심사를 청구해 2024년 07년 16일 등록을 받았다.

한편, 세로랩스®는 매년 자연을 보존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단체에 매출 일부를 기부한다. 이를 통해 자원들을 고갈시키지 않고, 오히려 회복시켜 자연의 생태계를 유지하고, 생물 다양성을 보호해 자연과 조화로운 지속 가능한 삶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