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 닥터지 홍보대사 '제프리 텅(Jeffrey Tung)'과 함께 중국 상해에서 신제품 출시 행사 개최
- 최근 중국 현지 법인 조직 강화 등 통해 본격적인 중국 내수 시장 진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최근 중국 상해에서 ‘브라이트닝 업 선’ 제품 출시를 위한 대대적인 행사를 갖고,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제품 발표회와 함께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 타오바오 및 주요 온/오프라인 화장품 전문매장을 통해 ‘브라이트닝 업 선’ 판매를 시작했으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또한 이번 ‘브라이트닝 업 선’ 제품을 시작으로 닥터지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약산성 클렌징 등을 올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닥터지는 이미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지난해 말 중국 법인 조직 확대를 통해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특히 중국 상해에서 닥터지 홍보대사인 제프리 텅(Jeffrey Tung)을 비롯해 왕홍, VIP 바이어 등이 참여한 가운데 ‘브라이트닝 업 선’ 출시 행사를 진행했으며, 향후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중국 내 닥터지 홍보대사로 위촉된 제프리 텅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예스타다.
닥터지 안건영 대표는 “최근 중국에서도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개념과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더마 코스메틱에 대한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있다”며 “이번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제품 출시를 통해 현지에서 닥터지 제품의 뜨거운 호응을 느낄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비즈니스 유통망 확대해 나감으로써 전세계에 닥터지의 브랜드 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