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타임즈 원혜정 기자] 올 봄 뷰티업계는 심한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3월 첫 주부터 발 빠른 마케팅에 시동을 걸고 있다.
■ 밀리마쥬 오렌지 컬러 립제품 5종
심플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마쥬에서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오렌지 컬러의 립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물먹립 틴트로 유명한 워터 라이징 틴트_오렌지에디션 3종과 #듀얼립스틱 으로 손쉽게 컬러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투웨이 컬러 스틱_허니 로스티드 듀오 2종 이다.
■ 메리케이 루미비 클렌저, 시트 마스크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에서 차별화된 브라이트닝을 선사하는 ‘루미비 포밍 클렌저’와 ‘루미비 블랙 시트 마스크’를 출시한다.
작년에 출시한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에 이어 포밍 클렌저와 블랙 시트 마스크를 추가로 선보이면서 메리케이 브라이트닝 라인업을 강화했다.
■ 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및 액센트’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는 물론 헤드 교체를 통해 눈가까지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핑크 및 액센트’를 오는 5일 새롭게 출시한다.
■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헤어오일 2종’
㈜클리오는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초간편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 (Healing Bird)’가 모발 상태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 프로틴 헤어오일 2종’을 출시 했다.
■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로디세이 퓨어 뻬딸 드 넥타'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가 신제품 향수 ‘로디세이 퓨어 뻬딸 드 넥타 오드뚜왈렛(L’EAU D’ISSEY PURE PETALE DE NECTAR EAU DE TOILETTE)’을 출시한다.
‘로디세이 퓨어 뻬딸 드 넥타’는 물 한 방울이 활짝 핀 꽃잎으로 떨어지며 피워낸 꽃이 가득한 정원의 가장 눈부신 모습을 담아낸 플로럴 구르망 향수이다.
■ 라벨영, ‘쇼킹꿀바디로션’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에서 이러한 바디각질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대표 보습 성분인 꿀을 바탕으로 들뜬 바디 각질 완화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쇼킹꿀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질 저승사자 3총사[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를 함유, 보습에 보습을 더한 트리플 보습 시스템으로 어떤 제품으로도 해결할 수 없었던 피부 각질과 건조함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