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의 기능적 특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시원하오®는 휴식과 지친 심신을 재충전 할 수 있는 피부 및 체형관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개인, 연인, 수험생, 가족 등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휴식 공간이다.
브랜드 시원하오®는 한글과 한자를 결합해 재미있게 표현했다.
피부 및 체형관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시원하오®’는 현재 4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시원하오®는 국어 ‘시원’과 ‘하다’의 활용형 ‘하오’를 결합했으며, 중국어 동음이의어 ‘하오(好)’를 병기해 서비스의 기능적 속성을 직접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BI) 심볼마크의 발 모양은 발관리 전문점의 전문성은 전달 하지만, 발 외에 다른 관리를 한다는 확장성에는 한계가 있다.
로고타입은 편안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손글씨 형태의 한글, 한자, 영어로 일관성을 유지 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 있는 표현이 돋보이는 브랜드다.
시원하오® 관계자는 “개인, 친구, 연인,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으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