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세분화, 전문성의 기능적 특성 표현으로 신뢰도를 높인 브랜드
다케어®(DACARE)®는 바이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바이러스 전문이라는 카테고리 세문화로 신뢰도를 전달했다.
코로나19로 건강, 위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은 시기에 불안함을 없애 주겠는 서비스의 기능적 정체성을 언어적·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다케어®(DACARE)®는 바이러스케어와 해충방제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은 한글로 “남거나 빠진 것이 없이 모두, 더할 나위 없는 최상의 것”이란 뜻의 “다”와 영어의 “돌봄, 보살핌”이란 단어 케어(Care)을 합성했다. 의미는 바이러스와 해충을 방제해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최상의 서비스” 기능적 혜택을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은 ‘막아주는, 방어해 주는”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방패” 모양의 형태에,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콤비네이션 마크로 표현했다.
로고타입은 견고하고 안전한 이미지의 돋움(고딕)체를 사용했으며, 다케어®(DACARE)®의 파란색은청정함, 깨끗함, 안전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브랜드의 경쟁력의 출발은 세분화되고, 차별화되고, 집중화된 제품과 서비스로부터 시작된다.
다케어®(DACARE)®는 바이러스케어와 해충방제를 세분화된 카테고리라는 정체성을 연관성 있는 브랜드 네임과 디자인으로 표현해 신뢰도와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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