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케어®는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대내·외적 인프라 확충을 기반으로 미래 경쟁력과 중장기 성장을 위한 기반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올 7월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오원리에 R&D 헬스케어 센터와 RMI센터(Raw Material Innovation Center), 식품공장 등 첨단 분석 장비 및 집중화된 연구 기반시설을 갖춘 NIC(Nutricare Innovation Center)를 설립했다.
주식회사 뉴트리케어(대표 김호범)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2003년 2월 1일에 설립되었다.
주요 고객은 주로 글로벌(Global) 대형 유통사들과 오이엠(OEM)·오디엠(ODM)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수출 대상지역은 주로 아시아지역 대부분의 국가들과 북미지역 및 유럽지역이다
주요사업은 홈케어 미용기기, 화장품/화장품 용기, 건강기능성식품외 일반무역으로 4개 사업부로 구성되어있다.
홈케어 미용기기 사업부문은 기업부설연구소를 보유, 현재 11명의 엔지니어와 디자이너 그리고 상품기획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홈케어 미용기기 개발과 생산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자사 공장을 보유하고 있고 공장 내 기업부설연구소가 별도로 설립되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유형의 식품을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엠피(GMP) 및 해섭(HACCP) 인증을 확보하고 있다..
2021년 기준 매출액은 276억 2천4백8만원으로 동종업계 상위 20%에 속한다. 영업이익률은 15%로 41억4천2백63만2천원, 당기순이익은 15.6%로 43억2백16만6천원이다.
뉴트리케어®는 기술로 채워지는 아름다움 ‘뷰티 이노베이션(beauty innovation)’과 천연 생리활성 물질로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헬스 레볼루션(health revolution)’의 실현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은 물론 내면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차별화된 라이프 솔루션 구축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