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K-Healthy Food)로 전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 ㈜나눔에서 신제품 요거사과볼을 펀딩하고 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뜨겁다. 25일 현재 1112%의 펀딩을 달성했다. 종료일은 10월 31일이다.
농업회사법인 ㈜나눔에서 선보인 신제품 요거사과볼이 크라우디에서 펀딩에서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펀딩 종료(10월 31일)를 6일 앞둔 25일 현재 목표금액의 1112%를 기록하고 있다.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은 것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영양간식 덕분이다.
첫 번째는 사과와 요거트를 합쳐서 만들어 내는 새콤달콤 맛이다. 몸에 좋은 사과와 요거트가 결합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영양 간식이다.
두 번째는 청정지역의 맛 좋은 사과로 만들어 영양성분이 가득하다. 청정지역에서 재배되는 맛 좋은 사과만 선별해 사용하고 있다.
세 번째는 첨가물은 줄이고, 풍미는 높인 영양 간식이다. 첨가물을 최소한으로 줄여, 원재료의 풍미를 최대한으로 살릴 수 있도록 만들다.
네 번째는 파우치형 포장으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각미각색® 요거사과볼은 파우치형으로 제작되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농업회사법인 (주)나눔(대표 송철근)은 국내의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K-Healthy Food)를 만들어 전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이 목표다. 전통식품인 부각을 제조&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나눔벌꿀, 요거사과볼 등으로 제품군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신제품 요거사과볼은 생산은 ㈜나눔이 유일하게 하고 있는 사과 동결건조와 요거트 코팅 방식으로 하고 있다. 동결 건조방식은 사과가 가진 고유의 영양소를 응축하고 단맛을 증대 시켜 새콤달콤한 맛을 더욱 더 즐길 수 있다. 또한, 요거트 코팅 기술로 속이 눅눅해지거나 겉면이 녹는 현상을 줄여 품질의 저하도 막아준다.
무엇보다 요거사과볼은 사과가 가진 영양 성분으로 성장 중인 아이들과 다이어트 중인 성인들에게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