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가 바라는 내용과 소비자의 욕구충족을 표현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어야 한다. 다음은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무엇을 줄 것인가에 대한 혜택을 약속하고 이름,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한다. 그리고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체는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수입 프리미엄 숙성쇠고기로 유명한 우전성시®는 쇠고기로 고객을 만족시켜 손님이 끊이지 않게 하겠다는 목표를 표현하고 실천해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우전성시®는 네이버® 데이터랩의 연령별, 성별 검색 인기도에서는 40대가 1위, 20대가 2위이벼, 남자가 56%, 여자가 44%를 나타내고 있다.
평균 별점(2021년 10월 기준)은 5저 만점에 4.4점으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수입 프리미엄 숙성쇠고기 전문점 브랜드 우전성시®는 사자성어 문전성시(門前成市)의 첫 글 문(門)을 우(牛)로 변경했다. 쇠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소비자가 많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사자성어 문전성시(門前成市)는 문 문(門), 앞 전(前), 이룰 성(成), 저자 시(市) 글자로 뜻은 “대문(大門 앞이 저자를 이룬다는 뜻으로, 세도가(勢道家)나 부잣집(富者-) 문 앞이 방문객(訪問客)으로 저자(=市)를 이루다시피 함을 이룬다는 것”이다.
우전성시®는 익숙한 사자성어를 활용해 식당의 전문성과 식당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좋은 브랜드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