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숙함에 새로움을 더해 자신만의 정체성을 표현한 브랜드
사자성어를 활용한 브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익숙함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는 것이다..
브랜드 네임은 만장일치(滿場一致)의 한 글자만 바꿔 모두가 기분 좋게 취하라는 의미로 재해석했다.

만장일취™는 부산진구 서전로에 있는 한식당이다. 요즘 지역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다..
네이버 방문자 리뷰에서도 1위는 음식이 맛있어요(20명), 2위는 인테리어가 멋져요(18명), 3위 재료가 신선해요(9명)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 네임 만장일취™(.滿場一醉)는 “한 회의 장소에 모인 모든 사람들이 같은 의견에 도달한다”는 만장일치(滿場一致)에서 치(致: 도달할 치)를 취(醉: 취할 취)로 바꿔 “회의장에 모인 모든 사람이 뜻을 모아 하나같이 취한다”라는 의미로 재해석해 표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만장일취™(.滿場一醉)는 음식 맛, 인테리어 등으로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켜 마치 취한 것처럼 기분이 좋게 해드리겠다”는 의미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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