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 변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위한 핵심 전략, ‘HUMAN 본질을 파고드는 힘’ 공개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대표 문지훈)가 오는 30일 오후 3시, 대한민국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50대 기업을 발표하고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안하는 ‘Best Korea Brands 2022(이하 2022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2022 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HUMAN 본질을 파고드는 힘’을 주제로 2021 년 한 해 동안 가장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대한민국 5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펜데믹으로 촉발된 경기침체에도 브랜드 가치 성장을 달성한 기업들의 성공사례를 나누는 자리를 가진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첫 번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 중 선두에 위치한 상위 10개 브랜드(Top 10)와 산업 전반의 트렌드를 알아본다. 두 번째, 2021년 가장 성장세가 두드러졌던 브랜드와, 2022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리스트에 새롭게 진입한 기업을 소개한다. 세 번째, 컨퍼런스 주제 ‘HUMAN 본질을 파고드는 힘’ 세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미래의 변화를 선도하기 위한 비즈니스 활용 전략을 제시한다.
인터브랜드 한국 법인 문지훈 대표는 “지난 2년 간의 펜데믹 위기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들은 꾸준히 성장해 왔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는 리딩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고객인 ‘인간’의 본성을 고민해야 한다”며, “인간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과감한 도전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 브랜드 사례를 살펴보고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선사할 이번 2022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