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브랜드 네임과 디자인으로 일관성 있게 표현
프리미엄 빌라의 새로운 브랜드 블루미어™가 탄생 했다.
빌라 브랜드가 지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고급, 미래, 친환경을 브랜드 네임과 디자인으로 일관성 있게 표현했다.
디자인 전문회사 브래드앤잼에서 개발한 불루미어™는 친환경, 희망, 미래를 상징하는 색 블루(Blue)와 최고의, 제1의 뜻을 가진 프리미어(Premier)를 합성해 만들었다. 빌라가 추구하는 컨셉을 바탕으로 시대의 흐름에 맞게 최고의 빌라 브랜드가 되겠다는 비전을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 심볼마크는 계속 머물고 싶은 고급스러운 프리미엄(Premium) 이미지를 표현했다.
디자인 좌측은 최고를 상징하는 NO.1과 프리미엄(Premium)을, 3개 창문의 하늘색은 세련된 친환경을, 건축물 형태의 심볼마크는 고급스러운 미래형 건축물을 상징하고 있다.
좋은 브랜드란,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를 제품과 서비스, 네임,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커뮤니케이션으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브랜드다.
블루미어™는 이름과 디자인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가 느낄 수 있게 일관성 있게 표현되었다.
Tag
#프리미엄_빌라_브랜드
#고급빌라브랜드
#블루미어
#Blumier
#브래드앤잼
#Bread&jam
#디자인회사
#브랜드아이덴티티
#Brand_Identity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