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니즈 효율적 대응으로 소비자 쇼핑 편의성 높일 것
동원디어푸드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브랜드 '디 라이브(D Live)'를 론칭하고 10일 오후 5시에첫 방송을 선였다.
앞으로 방송 전용 상품 구성과 구매 혜택 등을 확대해 소비자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 온라인 사업을 더 강화할 계획이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F&B가 온라인 사업을 목적으로 2021년 설립한 자회사다.
‘디 라이브’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동원디어푸드가 자사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구축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론칭을 기념해 오후 5시부터 동원참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스테디셀러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동원 고추참치', 신제품 '동원참치 큐브' 등을 최대 46% 할인 판매와 참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 했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