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이다
  • 원혜정 기자
  • 승인 2019.02.17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랜드가 목표로 하는 이미지를 전달해야
- 1회성 재미 보다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메시지가 필요
- 부정적 이미지 보다는 긍정적 이미지 전달이 중요
미고성형외과 광고
미고성형외과 광고

소비자에게 오래 기억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

커뮤니케이션의 메시지는 브랜드 이미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전략적으로 논리 근거로 독창적으로 표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브랜드의 핵심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와 매우 밀접하게 연관이 되어 있어 메시지를 선택할 때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자칫 재미는 있지만 부정적인 의미로 받아드릴 수 있는 메시지는 삼가 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바람 직하다.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