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가 목표로 하는 이미지를 전달해야
- 1회성 재미 보다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메시지가 필요
- 부정적 이미지 보다는 긍정적 이미지 전달이 중요
- 1회성 재미 보다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메시지가 필요
- 부정적 이미지 보다는 긍정적 이미지 전달이 중요

소비자에게 오래 기억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
커뮤니케이션의 메시지는 브랜드 이미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전략적으로 논리 근거로 독창적으로 표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브랜드의 핵심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와 매우 밀접하게 연관이 되어 있어 메시지를 선택할 때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자칫 재미는 있지만 부정적인 의미로 받아드릴 수 있는 메시지는 삼가 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바람 직하다.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