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가루의 단점을 보완한 보리로 만든 새로운 건강 곡물면 시장 창조
통프레씨™는 통곡물 전문기업 ㈜보리로푸드시스템의 보리면 통합브랜드다. 기존 밀가루면의 소화흡수나 혈당관리 곤란 등의 단점을 보완한 건강 곡물면의 새로운 제품영역을 개척하며 탄생했다..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미용, 다이어트에서 힐링, 치유의 개념으로 전환되는 시점이라는 점을 감안해 개발했다. 젊은 고객들의 건강염려 심리와 당뇨 등 성인병에 보다 개선된 보리국수와 파스타 제품이다.
브랜드 네임 통프레씨™는 “신선한 씨앗과 곡물”, “원형 그대로의 건강함을 품고 있는 통곡물”, 건강함으로 통하는 마음을 담은 통곡물에 씨앗을 합성해 프레쉬의 느낌이 나도록 표현했다.
심볼마크는 ‘통곡물의 건강함, 신선함, 자연적인 의미를 통곡물 원형 그대로 곡선으로 표현해 전문적이고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다.
색상은 갈색(brown color)를 기본으로 하여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게 했다.
㈜보리로푸드시스템 최창필 대표는 향후 통곡물 전문기업의 선도력을 발판 삼아 통곡물 가공식품까지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통프레씨™ 브랜드를 개발한 ㈜브랜드옵션(대표 신윤천)은 브랜드 전략 및 컨설팅, 버벌 및 비주얼 브랜드 개발, 패키지 및 제반 디자인 개발 회사로서 토탈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지향가치를 비전으로 삼고 있는 브랜드 전문 회사다.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이 주요 고객이며, 대표적으로 서울시, 한국산업단지공단, 아모레퍼시픽, 국방부, 정식품, 도루코 등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