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4일 롯데백화점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롯데제과 빼빼로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PEPERO FRIENDS)와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엘레쎄는 1983년 출시되어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과자 빼빼로의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의류(맨투맨, 후드티) 및 용품(양말)을 선보인 것.
이번 에디션은 과자모양을 닮아 길쭉길쭉한 외모를 가진 개성 넘치고 귀여운 모습의 캐릭터들을 엘레쎄에 제품 곳곳에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특히 엘레쎄 로고를 캐릭터 디자인으로 감각적으로 풀어내어 눈길을 끈다.
엘레쎄 관계자는 “ELLESSE X PEPERO FRIENDS 콜라보는 브랜드 타겟인 1525세대 뿐만이 아니라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 됐다“며 “2019년 패션 트렌드인 빅로고 및 캐릭터 디자인을 엘레쎄만의 감성으로 풀어내 연인, 가족, 친구의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