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타임즈 현성필 기자] ‘완전히 새로운 안경 브랜드’를 표방하는 주식회사 라이프글라스의 두 번째 브랜드인 긱타(GEEKTA)가 오는 2월 크라우드펀딩을 시작으로 국내 런칭 소식을 전했다.
긱타(GEEKTA) 브랜드의 어원은 ‘GEEK’(괴짜)에서 오는 유쾌함과 새로움, 그리고 ‘TA’(고맙다는 의미의 속어)의 합성어로서 고객을 생각하고자 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옷을 갈아입듯 안경도 매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특히 스틸 소재 특유의 오리지널리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20대 초반의 젊은 남녀를 타깃으로 하는 긱타(GEEKTA)는, 신선한 에너지와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안경디자인제공으로 젊음과 문화를 즐기는 이들의 니즈 충족시키는 목표를 설정했다.
GEEKTA 권종문 대표는 “안경의 본질을 잃지 않는 선에서 긱타만의 색을 넣은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리는 청년문화를 이해하고 소통하며 소위 말하는 인싸들의 중심에 서있는 안경을 제작하겠다”며 “청년문화발전에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며 청년문화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긱타(GEEKTA)는 안경테와 더불어 선글라스와 안경케이스 등도 긱타의 문화를 담아 선보일 예정이며,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19년 2월부터 크라우드펀딩과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제품을 만나게 될 것으로 전했다.
lmc4136@hanmail.net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