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富랜드] 199...’과일꾼®’, 행복을 선물하는 브랜드
[Fun한富랜드] 199...’과일꾼®’, 행복을 선물하는 브랜드
  • 김진덕 기자
  • 승인 2024.08.14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과일 전문가 아이덴티티를 재미있게 표현

과일꾼®은 좋은 과일만 선별해 유통하는 농업회사법인 브랜드다. 수 많은 과일유통 브랜드와 확실하게 차별화 시켰다.

브랜드는 제품 카테고리 아이덴티티 단어에 핵심 아이덴티티를 결합해 친근하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과일꾼® 추석 선물 세트/사진=과일꾼® 누리집(홈페이지) 갈무리(캡처)
과일꾼® 추석 선물 세트/사진=과일꾼® 누리집(홈페이지) 갈무리(캡처)

기후 온난화로 과일 재배가 힘들어지고 수확이 줄면서 과일도 편하게 후식으로 먹을 수 없는 세상이 되었다.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될수록 제품의 품질 차이는 커지고, 소비자도 양극화 되면서 고급 제품 시장은 점차 확대 된다.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과일꾼®은 이런 트렌드를 예측하고 론칭한 브랜드다.

브랜드 네임은 과일 전문가라는 아이덴티티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카테고리를 지칭하는 ‘과일’에 ‘어떤 일을 맡아서 하거나 맡아서 할 사람’이란 뜻의 ‘일꾼’과 ‘어떤 일, 특히 즐기는 방면의 일에 능숙한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꾼’을 합성한 했다.

브랜드 디자인 심볼마크는 과일이라는 카테고리를 다양한 과일 이미지로 디자인 했다. 컬러는 고급 과일의 금색, 상큼함의 주황색, 신선함의 녹색을 사용했다. 로고타입은 신뢰와 현대적 이미지가 강조된 고딕체로 적용했다.

과일꾼® 브랜드 디자인사진=과일꾼®
과일꾼® 브랜드 디자인사진=과일꾼®

과일 맛은 제철 과일을 따라올 수 없다. 하지만 유통기한이 짧다는 단점이 있다.

과일꾼® 관계자는 “전국 어디서나 제철 과일의 맛에 가까운 과일로 소비자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