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꿈과 희망을 표현한 브랜드
브랜드가 지향하는 목표는 소비자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게 돕는 것이다.
퀵서비스 브랜드 “천만다행”은 모든 소비자들에게 “뜻밖에 일이 잘되어 운이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을 사자성어로 표현했다.
천만다행은 나쁜 일이 있었음에도 결론적으로 일이 잘 되었을 때 주로 많이 사용되는 사자 성어다.
지금처럼 역대급으로 어려운 대한민국의 현실이지만 국민 모두가 천만다행으로 일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브랜드다.
경북 예천에 있는 천만다행 퀵서비스는 일반심부름, 은행업무, 서류업무, 소화물 취급, 예천 전통시장 장보기 대행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 하고 있다..
사자성어 천만다행(千: 일천 천, 萬: 일만 만, 多: 많을 다, 幸: 다행 행)은 “아주 다행함”이라는 뜻이다. 여기서 다행(多幸 )은 “뜻밖에 일이 잘되어 운이 좋음”이란 의미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