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의적 디자인 형태로 가독성을 높이고, 컬러로 “여행”이라는 브랜드 특성 표현
여미™는 ‘여행에 미치다’의 줄임 말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다.
국내최대 여행 커뮤니티로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나는 여행자다”라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글 브랜드 네임과 디자인으로 수 많은 여행 브랜드들과 확실하게 차별화를 시켜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을 높였다.
여미™는 2014년 3월 탄생한 국내 최대 인원의 여행 커뮤니티 브랜드다. 떠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고 여행 준비 과정부터 여행 중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여행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나누는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2023년 2월 25일 현재 페이스북® 멤버 29만 명, 팔로워 188만 명, 좋아요 178만7천 개를 받았다.
브랜드 컨셉은 “새로운 설렘을 찾는 사람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전하는 것”이다.
브랜드 네임 여미™는 “여행에 미치다” 줄임 말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다.
브랜드 디자인 워드마크는 한글이 가지고 있는 자음과 모음의 창의적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여,여미™로 읽힐 수 있도록 했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브랜드 컬러 파랑은 “여행, 자유, 희망, 꿈’이라는 커뮤니의 특성을 잘 표현했다.
여미™ 관계자는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더 나은 여행 문화를 만들어가는 여행 전문 채널이자 커뮤니티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했다.
Tag
#여행에미치다
#여미
#커뮤니케이션브랜드
#더블유알티
#WURT
#브랜드디자인
#BI
#여행커뮤니티브랜드
#여행플랫폼
#YEOMI
#워드마크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