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카테고리 창조로 대표 브랜드 위상 확립
성공한 브랜드의 특징은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대표 대표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는 것이다.
화난 문어씨™! & 하루 한캔™은 문어빵과 캔카페라는 새로운 카페·디저트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난 문어씨™ & 하루 한캔™의 대학로점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버 평점이 4.37점(5점 만점)으로 매우 높다. 뿐만 아니라 방문자 리뷰에서도 친절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가성비가 좋아요, 매장이 청결해요, 디저트가 맛있어요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는 선점이 매우 중요하다. 카테고리 포지셔닝, 브랜드 네임, 브랜드 디자인이 모든 부문에서 선점하고 차별화 한다면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Tag
#Fun한富랜드
#펀한부랜드
#펀한브랜드
#재밌는브랜드
#재미있는브랜드
#화난문어씨
#하루한캔
#문어빵
#캔카페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특허청
#키프리스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