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어 활용 브랜드 93…진미가효™
사자성어 활용 브랜드 93…진미가효™
  • 김진덕 기자
  • 승인 2022.07.08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변하지 않는 원칙으로 맛있는 음식과 좋은 안주가 준비된 브랜드

진미가효™는 청주에 있는 ㈜진미가효™에프앤비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육국밥 가맹(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육수와 고기의 잡내를 잡아내는 노하우와 운영시스템으로 맛있는 국밥을 제공해 본사와 가맹점주 모두가 상생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수육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미가효™/사진=진미가효™
수육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미가효™/사진=진미가효™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진미가효™의 가맹본부 최초등록일은 2021년 03월 05일이다. 누리집(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가맹점은 11개로 코로나19라는 악조건 환경과, 가맹사업 시작 1년여 만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뒀다.

진미가효™ 수육국밥 프랜차이즈의 특징은 세 가지다.

첫 번째는 독창적 제품으로 해장국, 콩나물, 육개장 등 보편적인 제품과 차별화가 되며,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다. 두 번째는 기존 돼지국밥과 다르게 머리고기, 부속물 등이 들어가지 않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세 번째는 다양한 메뉴로 24시간 운영이 가능해, 빠른 회전율로 안정적인 매출을 이룰 수 있다.

브랜드 네임 진미가효™(珍味佳肴™)는 사자성어로 “진귀한 맛과 좋은 안주라는 뜻으로, 진귀한 요리의 좋은 맛과 좋은 안주와 같은 차려진 좋은 음식을 이르는 이다.

브랜드 디자인은 수육의 원료인 돼지 머리를 재미있고 친근하게 표현했으며, 입맛을 돋우는 빨강색을 선택했으며, 로고타입은 우리 전통 국밥에 맞게 붓글씨 형태의 캘리그라피(손글씨)로 디자인 했다.

수육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미가효™ 디자인/사진=진미가효™
수육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미가효™ 디자인/사진=진미가효™

브랜드가 처음 시장에 진출하면서 갖는 경쟁력의 첫 번째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드는 것이다. 두 번째는 가맹점마다 동일한 맛을 유지해야 한다. 세 번째는 브랜드 파워다.

진미가효™ 관계자는 “진미가효™가 가맹점 사업 시작 1년여 만의 짧은 시간에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기존의 국밥과 다른 ‘수육국밥’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하고, 브랜드 만의 맛을 만들어 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