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빵집이 대세다. 단순히 빵집을 넘어 지역의 관광 및 경제에 효과를 미치고 있다. 그러다 보디 빵지순례라는 말도 생겨날 정도다.
㈜가가대소®는 3년의 기다림, 3년의 정성 그리고 사랑과 진심을 담아 만드는 빵집이다. 우리농산물과 우리밀로 아이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고 있다.
브랜드 ‘가가대소®’는 제품의 브랜드 에센스(Brand Essence) ‘즐거움’을 사자성어로 표현했다.

㈜가가대소는 2014년 10월 부산광역시에 설립 된 기업 브랜드다. 제품과 빵집 브랜드는 독립 브랜드로 ‘아빠와 소풍®’을 사용하고 있다.
창업 배경은 몸이 불편한 아들을 위해 가장 귀한 음식을 만들어 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으로 시작했다. 그래서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믿음과 정직함과 아들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았다.
주요 제품은 ‘쿠키’, ‘우리밀빵’, ‘롤케익’, ‘카스텔라’, ‘선물세트’로 되어있다.

브랜드 네임 ‘가가대소®’는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궁극적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에센스인 ‘즐거움’을 사자성어로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 캐릭터 심볼마크는 브랜드 에센스 ‘즐거움’을 상징하는 ‘웃는 아이 모습’을 크레파스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로고타입은 ‘단순’, ‘신뢰’의 고딕체를 직선의 하단 끝을 둥근 형태로 표현해 부드러운 이미지로 나타냈다. 하지만 캐릭터 심볼마크에 쓰인 ‘가가대소’와 회사명으로 쓰는 ‘가가대소’ 글자체가 다른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똑같은 서체를 적용하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바람직하다.


한편, 사자성어 가가대소(呵: 껄껄 웃을 가, 呵: 껄껄 웃을 가, 大: 큰 대, 笑: 웃을 소)는 “껄껄 크게 웃는 웃음”, 또는 “소리를 내어 크게 웃음”이란 뜻이다. 유의어로 홍연대소(哄然大笑)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