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필요와 욕구를 직관적으로 표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밥은 ‘집밥’이다.
'집밥'을 좋아하는 이유는 한식이 몸에 좋다는 믿음 때문에 건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물론 한식은 매우 건강한 전통식이다. 김치나 발효 장류에 항암 성분이 풍부하다는 것도 많은 연구를 통해 밝혀진 사실이다.
‘집밥먹으로가자’™는 소비자가 ‘밥’에 대한 필요와 욕구를 확장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집밥'은 일반적인 가정에서 만들어 소비하는 음식, 또는 그러한 요리 문화를 의미한다.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에 있는 ‘집밥먹으로가자’™는 일반 한식 전문점과 차별된 ‘집밥 전문점’으로 포지셔닝했다.
브랜드 네임은 소비자들이 밥에 대해 가지고 있는 필요와 욕구를 확장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 워드마크는 서체의 크기를 다르게 상하로 표현해 아아덴티티 ‘집밥’이 돋보이게 했다.
컬러 아아덴티티는 검정과 초록 두 가지를 표현했으며 ‘밥’을 ‘초록색’으로 적용해 ‘집밥’의 건강함을 나타냈다.
로고타입은 ‘집밥’이라는 전통의 이미지에 맞게 옛날 명조체로 디자인 했다.
‘집밥먹으로가자™’는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확장된 아이덴티티를 브랜드 네임과 디자인으로 일관성 있게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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