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들은 태어나서 모유 수유가 끝나면 우유를 먹기 시작하는데 이 때 반드시 있어야 하는 것이젖병이다.
하루에도 몇 번씩 쓰는 젖병은 깨끗하게 세척을 해야 한다. 그래야 아직 면역력이 강하지 않는 아기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명품 젖병 소독 살균 세척기 브랜드 오케이맘®(OKMOM®)읜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아기를 위하는 엄마의 마음을 표현했다.
오케이맘®은 젖병 살균 세척의 혁명이라 불릴 정도로 우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고온 강력 세척 기능으로 상하 360도 회전하면서 고온에서 불리고 헹구고 삶고 세척하므로 세척력이 탁월하며 실용적이고 편리함 상단 및 하단에서 교대로 젖병 전용 노즐 분사로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세척한다.
삶는 열탕 소독으로 플라스틱과 실리콘 변형의 염려가 없는 80℃ 고온에서 삶아 열탕 소독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 완벽 살균한다.
UV 살균 보관으로 열탕 세척과 열풍 건조 후 보관 단계에서 살균 전용 UV(자외선)로 초강력 살균하므로 균 침투 막고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 소독하고 예방할 수 있다.
브랜드 네임 오케이맘®은 ‘영어 오케이(OK)와 영어로 엄마를 뜻하는 맘(MOM)과 한글로 마음의 줄임말 “맘”으로 아기를 위하는 엄마와 엄마의 마음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작은 기업이면서 한 분야에 특화된 전문 기업일수록 중요한 것이 브랜드 체계 전략이다.
오케이맘은 회사이름과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한 단일 브랜드 전략으로 짧은 시간에 노출효과를 높여 인지도와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브랜드 오케이맘®은 선택권, 결정권, 경제력이 없는 아기 대신 엄마의 마음을 표현해 감성적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관련서 있는 브랜드 네임으로 표현하고, 최종 소비자 영유아를 고려해 디자인 되었다.
오케이맘®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를 계기로 부모들은 그 어느 때보다 젖병 관리와 아기 위생에 관심이 높다며, 오케이맘®이 면역성이 약한 아이의 건강을 지키고, 하루에도 여러 번 젖병을 씻고 소독해야 하는 엄마들의 수고로움까지 덜어줘서 가정에 행복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잡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