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동여지도와 일맥상통한 의미를 찾은 절묘한 브랜드
대동여주도®는 대한민국 전통주 인증 및 플랫폼 브랜드로 위상을 확립한 브랜드다. “대한민국 주류 문화와 산업을 선도하는 주류 전문 비즈니스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2014년 대한민국 술 소개 사이트로 시작했다.
브랜드 네임 대동여주도®는 조선시대 철종 12년(1861년) 김정호가 27년간 전국을 직접 답사한 후 만든 우리나라 대축척 지도 이름 “대동여지도(大東輿地圖)”를 재해석해 만들었다.
대한민국 전통주 인증 및 플랫폼 브랜드 대종여주도®는 전통주 유통, 컨설팅, 브랜딩, PR, 영상, 제휴 마케팅 등 전통주를 만드는 양조장들이 꿈꾸는 좋은 술이 세상에서 자리잡을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 잘 알려지지 않은 양조장을 찾아 다닌다는 점이 마치 조선시대 김정호가 대한민국 지도를 만들기 위해 27년간 전국을 직접 다니면서 만든 대동여지도와 같다는 의미를 부여해 대동여주도®라는 이름을 만들었다.
대동여주도®는 전국을 직접 다니면서 명인들을 만나며 신뢰를 쌓은 결과 전통주 소개 플랫폼을 넘어 인증 브랜드로 면모를 갖출 수 있었다.
대한민국 전통과 대표성이 떠오르는 대동여지도에서 일맥상통한 의미를 찾아 만든 대동여주도®는 창의성과 절묘함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좋은 브랜드다.
단, 비엔피특허사무소 전종율 이사는 “특허청 등록상표와 실제 사용하고 있는 상표가 다른 것은 등록상표와 동일한 상표를 사용해야 할 의무가 있는 상표법에 반하는 것이므로 상표법을 준수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Tag
#Fun한富랜드
#펀한부랜드
#펀한브랜드
#재미있는브랜드
#재밌는브랜드
#전통주인증브랜드
#대동여주도
#대동여지도
#전통주플랫폼브랜드
#술가이드
#Soolguide
#비엔피특허사무소
#전종율이사
#브랜드타임즈
#Brandtimes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