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토백®, 100% 대한민국 농식품 브랜드 공식 론칭
순토백®, 100% 대한민국 농식품 브랜드 공식 론칭
  • 김동규 기자
  • 승인 2024.12.31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비자와 생산자 직거래를 통한 상생 목표

100% 대한민국 농식품을 지향하는 브랜드 순토백®이 2025년 1월 초에 쇼핑몰을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그 동안 순토백®은 2006년부터 농촌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을 전통방식으로 제조해 주요 고객에게 한정적으로 공급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아왔다. 그러다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공급하고자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순토백®은 소비자와 생산자 직거래를 통해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으로 행복한 생활을 만드는 것이다.

100% 우리 농식품 순토백® 홈페이지/사진=순토백®
100% 우리 농식품 순토백® 홈페이지/사진=순토백®

소비자와 생산자 직거래를 통한 상생과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으로 행복한 생활이 목표

18년간 아는 사람만 알던 100% 대한민국 농식품 브랜드 순토백®이 쇼핑몰을 공식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5천포인트를 바로 적립해 주고, 사진 리뷰를 작성하면 두배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하고 있다.

순토백®의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 깊숙한 산골이다. 대대로 농사를 가업으로 삼아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며 살아가고 있는 청정지역이다.

18년 새카맣게 그을린 얼굴과 곰발바닥 같은 손으로 지은 농산물이 제값을 받지 못하고 헐값에 판매 되는 것이 안타까워 농산물을 수매해 주변 고객들에게 제공하면서 순토백®은 탄생했다.

그래서 순토백®의 최종 목표는 소비자와 생산자와 직거래 구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 받고, 농촌의 생산자는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통해 좋은 제품 생산에만 매진하면서도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하는 것이다.

순토백® 들기름/사진=브랜드타임즈®
순토백® 들기름/사진=브랜드타임즈®

순토백®은 100% 대한민국 농산물로 만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식품 통합 브랜드다.

브랜드 디자인 심볼마크는 예로부터 잡귀와 재앙을 막는 귀면을 모티브로 했다. 나쁜 액운을 막아주면서 사람들에게 건강과 행복, 안심, 믿음을 상징하고 있다.

브랜드 컬러 빨강은 귀신들도 두려워하는 색으로 액운을 물리치며, 소비자들에게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검정색은 색 중의 색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지향하는 의지의 표현이다.

고딕체 로고타입은 전통과 신뢰의 이미지를 훈민정음 글자 형태로 디자인했다.

순토백® 심볼마트/사진=순토백®
순토백® 심볼마트/사진=순토백®

식품은 생명이다. 생명처럼 식품을 고귀하게 여기는 순토백®의 출발이 그래서 남다르게 느껴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