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富랜드] 186…티히히®(teeheehee®)
[Fun한富랜드] 186…티히히®(teeheehee®)
  • 김진덕 기자
  • 승인 2024.05.15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두에게 웃음을 주겠다는 브랜드의 기능적 혜택 표현

웃음은 만병통치약이라고 한다. 그만큼 웃음은 사람에게 긍정적 효과를 준다는 의미다.

티히히®는 슈퍼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지속가능한 소비를 추구하는 비건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해 만들었다.

다양한 밝은 웃음처럼 긍정적인 에너지와 즐거운 영감을 주는 제품이라는 브랜드의 기능적 혜택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노레드 슈퍼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티히히®/사진=오가닉브릿지㈜
이노레드 슈퍼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티히히®/사진=오가닉브릿지㈜

기존의 비건 코스메틱은 단일성분 기반으로 인해 해결하기 어려웠던 피부고민이 있었다. 티히히®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건강식품을 주 원료로 만들었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완전히 배제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티히히®는 자연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에너지가 오래 지속되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조화롭게 배합한 비건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바르는 마스크팩 클레이 마스크스틱, 뿌리는 에센스 등이 있다.

브랜드 네임 티히히®(teeheehee®)는 ‘하하하’, ‘크크크’, ‘키키키’와 같은 다양한 웃음소리를 뜻하는 것으로, 사람마다 웃음소리가 다른 것처럼 각자의 스타일에 맞춰 편안하게 즐기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브랜드 의지를 표현했다. 영문 ‘heehee’는 ‘히히’, ‘헤헤’, ‘킥킥’의 감탄사다.

브랜드 디자인 워드마크는 ‘티히히® 영문’ 알파벳을 규칙적 중복 표기로 가독성을 높이고, 단순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노레드 슈퍼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티히히® 워드마크/사진=오가닉브릿지㈜
이노레드 슈퍼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티히히® 워드마크/사진=오가닉브릿지㈜

브랜드는 목표로 하는 연상 이미지가 떠오를수록 좋은 브랜드다.

티히히®는 브랜드를 만나는 순간 ‘재미’, ‘미소’, ‘웃음’이 직관적으로 떠오르며,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고 있다.

한편, 티히히® 관계자는 “환경과 동물에 피해를 주지 않는 제품으로 소비자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항상 웃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