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식을 위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
부모로서 가장 힘든 것은 자식이 아픈 것이다. 그래서 나온 말이 “건강하게만 자라다오”다.
조아제약에서 판매하고 있는 영유아 및 어린이 영양음료 잘크톤®은 한글과 영어를 합성해 아이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이해가 쉽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잘크톤®은 조아제약에서 판매하고 있는 영유아 및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어린이 영양음료 브랜드다. 2006년 02월 처음 출시했다.
브랜드 네임 잘크톤®은 ‘잘크’(잘큰다)와 ‘Tonic’(기운을 돋우는 음료)의 합성어다. 성장기 어린이들이 튼튼하게 잘 클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면역증진과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연, 튼튼한 뼈 성장을 위한 칼슘,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브랜드 전략의 핵심은 핵심고객과 아이덴티티다.
브랜드 잘크톤®은 선택권, 결정권, 경제력이 없는 영유아 대신 부모의 마음에 소구해 신뢰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관련서 있는 브랜드 네임으로 표현하고, 최종 소비자 영유아를 고려해 디자인 되었다.
저작권자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