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워크®…제2의 도약 위한 새로운 CI 발표
하이브워크®…제2의 도약 위한 새로운 CI 발표
  • 원혜정 기자
  • 승인 2023.01.21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에게 감명(Impression)을 주는 핵심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

스타트업 교육, 기업 진단, 비즈니스 모델 컨설팅, 아이디어 전략 수립 등을 통해 고객사별 맞춤 솔루션을 운영하는 하이브워크®가 새로운 CI를 발표 했다.

“고객에게 감명을 주는 기업의 핵심가치”와, “제2의 도약과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표현했다.

하이브워크®가 새로운 CI를 발표 했다/사진=하이브워크®
하이브워크®가 새로운 CI를 발표 했다/사진=하이브워크®

하이브워크®는 기업 핵심역량 사전 진단에 따른 맞춤형 교육 운영하는 기업이다. 스타트업 교육, 기업 진단, 비즈니스 모델 컨설팅, 아이디어 전략 수립 등을 통해 고객사별 맞춤 솔루션 운영하고 있다.

경쟁기업과 차별점은 오랜 경험과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설계해 운영하는 노하우”다.

주요 고객은 공공기관과 기업이다.

새로운 CI를 도입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도 정립했다.

미션은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는 동반자(파트너)로 감명(Impression)”을 주는 것이다. 비전은 “최고의 역량을 갖춘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전략 기업”이 되는 것이다.

하이브워크®의 아이덴티티는 핵심가치 “신뢰, 고객지향,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별 맞춤 솔루션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제공하는 기업”의 이미지다.

브랜드 네임 하이브워크®(Hivework®)는 다양한 기업체들이 모이는 곳(허브), 기업의 혁신적인 성장과 성공을 위해 다양한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허브 역할을 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벌집, 북새통을 이루는 하이브(HIVE)”와일과 직무를 뜻하는 워크(Work)”를 결합해 표현했다.

CI 디자인 워드마크는 “진단 및 맞춤 솔루션, 운영 전문인력, 투자 및 협업 인프라 등 성공을 위해 한 차원 높은 컨설팅을 제공하는 하이브워크®를 #(반음 높은, 업그레이드), (우물 정)을 주제로 해서 교류, 협력 의미를 상징적으로 디자인했다.

로고타입은 “신뢰감과 트렌디한 이미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고딕계열로 단순하게” 표현 했다.

컬러는 “혁신과 진취적인 이미지”를 프러시안블루로 표현했다.

한편, ㈜인성정보에서 사용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구출을 위한 솔루션 브랜드 ‘하이브워크(Hyb:Work)’는 2023년 01월 04일 등록받은 하이브워크®(Hivework®)보다 늦은 2022년 01월 07일에 상표출원을(09류, 42류)한 같은 발음의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