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어 활용 브랜드 100…초로장생®
사자성어 활용 브랜드 100…초로장생®
  • 김진덕 기자
  • 승인 2022.08.26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대, 120여년 한의의 맥을 이어가는 식품 & 바이오 브랜드

초로장생®은 1902년 설립되어 기업의 이념인 “생명의 존엄함을 최고의 가치”를 120년 동안 이어가고 있는 ㈜제월당의 글로벌 브랜드다.

제월당®은 고종황제의 어의를 지내셨던 변석홍 선생으로부터 5대째 한의의 맥을 이어가는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식품&바이오 기업이다.

오랜 시간 한국인의 건강을 지켜온 한방의 우수함을 현대과학의 기술력으로 재조명 하여 이제는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건강을 지키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제월당®의 브랜드 초로장생® 변석홍옥고/사진=㈜제월당 누리집(홈페이지) 갈무리(캡처)
㈜제월당®의 브랜드 초로장생® 변석홍옥고/사진=㈜제월당 누리집(홈페이지) 갈무리(캡처)

브랜드 네임 초로장생®은 ‘식초의 초()”와 늙지 않고 오래 산다는 사자성어 불로장생(不老長生)의 합성어다. 식초의 우수한 효능을 사자성어 브랜드를 활용해 표현했다.

브랜드 디자인은 안정적인 사각형에 돋움(고딕)형태의 한글을 결합한 콤비네이션 마크로 전통과 현대적인 이미지를 표현 했다. 검정색 컬러는 최고 품질의 최고급 이미지를 상징한다. 표현 했다.

㈜제월당®의 초로장생® 브랜드 디자인/사진제공=㈜제월당 페이스북 갈무리(캡처)
㈜제월당®의 초로장생® 브랜드 디자인/사진제공=㈜제월당 페이스북 갈무리(캡처)

회사 관계자는 제월당®의 미션(Mission)은 “어제의 지혜를 바탕으로 오늘의 기술을 담아 내일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며, 비전(Vision)은120년을 이어온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방콘텐츠를 활용한 No.1 식품바이오 기업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핵심가치는 “5대 한의의 맥을 이어가는 역사 속의 지혜를 학습하고, 현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검증하고 증명하며, 건강한 삶의 실현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는 미션을 실현하고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존재한다. 120년의 세월 동안 변하지 않는 기업의 이념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제월당®이 기대되는 이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무소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1길 10, 2층 (삼선동 2가)
  • 본점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7
  • 대표전화 : 02-866-8580
  • 팩스 : 02-866-858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덕
  • 법인명 : 브랜딩그룹(주)
  • 제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 등록번호 : 강원 아 00253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일 : 2018-12-21
  • 발행인 : 신동호
  • 편집인 : 신동호
  •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브랜드타임즈(Brand Tim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randtimes@naver.com
ND소프트